[아형✪하이라이트] 짜릿하ㄷr...★ 모아보면 더욱 짜릿한 있지(ITZY) 퍼포먼스 모음( ˘ ³˘)♥️ 〈아는 형님 Knowing bros〉 | JTBC 210501 방송

[아형✪하이라이트] 짜릿하ㄷr...★ 모아보면 더욱 짜릿한 있지(ITZY) 퍼포먼스 모음( ˘ ³˘)♥️
#아는형님 #ITZY #퍼포먼스모음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본.방.사.수!

ความคิดเห็น

  1. Jae Wook's Smile

    Jae Wook's Smile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They were so ready to move agencies when jang hoon mentioned it

  2. Kata kutir Ghor

    Kata kutir Ghor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Heechul is the biggest Midzy and no one can deny this fact🙂

  3. ijvn kj

    ijvn kjวันที่ผ่านมา

    Please go to Running Mannnnn

  4. 여러분행복한일만생기세요!!

    여러분행복한일만생기세요!!วันที่ผ่านมา

    예지 사랑해!!

  5. Anne Chiu

    Anne Chiuวันที่ผ่านมา

    I have always been interested woth itzy because when they first debuted they reminded me of Blackpink. But of all the videos i saw of itzy, this one made me a multi Stan. I love mafia in the morning boy i wish i can dance like them 😁

  6. 任我行

    任我行วันที่ผ่านมา

    극강의 보컬 능력보다 무서운건 리아처럼 독특하고 개성있는 음색

  7. ayesha ali

    ayesha aliวันที่ผ่านมา

    Chaeryeong aww cutiepiee

  8. 강민서

    강민서2 วันที่ผ่านมา

    류진 낫샤이 음색 대박 다른 음색도 대박이지만

  9. Marwa A. Mirsal

    Marwa A. Mirsal2 วันที่ผ่านมา

    5:15

  10. Sairf Ane

    Sairf Ane2 วันที่ผ่านมา

    ❤️ Mis niñas ITZY tan bellas y talentosas !!🔥🔥🔥

  11. Marwa A. Mirsal

    Marwa A. Mirsal2 วันที่ผ่านมา

    5:03 look at him behind , he turn his face to the another side 💜😂😂😂😂😂😂😂

  12. Geekytrippe 022

    Geekytrippe 0222 วันที่ผ่านมา

    The chemistry of the group is 🔥

  13. Dragon Daily

    Dragon Daily2 วันที่ผ่านมา

    amazing

  14. Uendi Miki

    Uendi Miki3 วันที่ผ่านมา

    Lia sing like an angle🥰🥰🥰

  15. Leena Kim

    Leena Kim3 วันที่ผ่านมา

    صوووت ليااا 😿💗✨

  16. Nabila Nur salwa

    Nabila Nur salwa3 วันที่ผ่านมา

    Chaeryeong makes the atmosphere there look radiant

  17. 연준웅냥냥

    연준웅냥냥3 วันที่ผ่านมา

    와...리아님 음색 진짜 예쁘다...ㅠㅠㅠ

  18. Scy Lia

    Scy Lia3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진짜 너무 잘불러.음색이 개 좋아.이번에 컴백준비하면서 뭔 일 있었나 너무 좋아졌는데?

  19. Nurhajima

    Nurhajima3 วันที่ผ่านมา

    Liaaaaa

  20. 유서효

    유서효3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리아 완전 쫜뜩쫜뜩 야무지게 부름.. 귀가 녹는다..

  21. Ana O.

    Ana O.3 วันที่ผ่านมา

    Lia singing English song 🔥🔥🔥 1000000000000

  22. 정예지

    정예지3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이번에 춤 완전 많이 늘었다 ㅠㅠㅠ 짱이야

  23. 벱벱베입

    벱벱베입4 วันที่ผ่านมา

    2:32 멋잇군

  24. 카밀라

    카밀라4 วันที่ผ่านมา

    류진 유마 너무이뻐ㅠ

  25. Suthang Thiangthum

    Suthang Thiangthum4 วันที่ผ่านมา

    What the name of first song that Yeji solo dance?

  26. Pis ey

    Pis ey4 วันที่ผ่านมา

    Cambodia army

  27. 호두

    호두4 วันที่ผ่านมา

    춤선은 채령이가 젤 예뻥❤

  28. IdolLove

    IdolLove4 วันที่ผ่านมา

    I love Yuna's voice💕

  29. ทอฝัน ทักกะทิน

    ทอฝัน ทักกะทิน4 วันที่ผ่านมา

    แชรยองอ๊าเธจะน่ารักไปแล้ว เป็นวงที่น่ารักทุกคนเลย🥰🥰🥰

  30. Sachi Music

    Sachi Music4 วันที่ผ่านมา

    Yejii😍

  31. Layan Daqah

    Layan Daqah4 วันที่ผ่านมา

    اسماء الاغاني؟

  32. Fauzi Van Java

    Fauzi Van Java5 วันที่ผ่านมา

    Lol lia

  33. Carl Asinas

    Carl Asinas5 วันที่ผ่านมา

    I can't take my eyes of you Lia i swear 😭😭😭😭😭✨

  34. Letícia Costa

    Letícia Costa5 วันที่ผ่านมา

    É tão bom ver como Heechul sempre sabe tudo mds KKKKKKKKK amo esse homem

  35. 수위티Sueweetie

    수위티Sueweetie5 วันที่ผ่านมา

    헐 뭐야 리아 노래 잘 부르네.. 글케 욕하길래 못 부르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대박

  36. 김자나

    김자나5 วันที่ผ่านมา

    ريوجينننن تضحككك 😭😭😭😭😭💞

  37. ITZY POST

    ITZY POST5 วันที่ผ่านมา

    정말 클라스가 다르다 우리 있둥이들 최고다♥︎♥︎♥︎

  38. DUMB ASS

    DUMB ASS5 วันที่ผ่านมา

    Yejis Duality is scary asf. WHAT AN ICON

  39. Midzy Infinity

    Midzy Infinity5 วันที่ผ่านมา

    I want Lia to sing on my wedding day

  40. az man

    az man6 วันที่ผ่านมา

    just watched this. apart from they gotten prettier, its not as exciting as they 1st appearance. the q&a is too fast finished and they should let only the brothers answer instead letting itzy members want to answer all. the mafia game is worthless. its like blackpink 2nd time on the show which not so fun

  41. RW w

    RW w6 วันที่ผ่านมา

    I really can’t understand how someone can be handsome and pretty in the same time 😭🥰JYP should have srsly put ryujin into a boy group, girl groups aren’t the correct standard for her ..like srsly I was shocked when she danced to tiger inside like Kai 🥰🥰🥰💜but anyways no one can beat Kai 🥰

  42. Hương Nguyễn Thị Mai

    Hương Nguyễn Thị Mai6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이 곡을 잘 부르는듯. 정말 음색이 좋아요! 응원합니다~

  43. Hương Nguyễn Thị Mai

    Hương Nguyễn Thị Mai6 วันที่ผ่านมา

    류진: 나야 ㅋㅋㅋㅋㅋ 허세 짱이다 ㅋㅋㅋㅋ

  44. 서달미

    서달미6 วันที่ผ่านมา

    06:05 and 06:06 him reaction:

  45. Yeji LovesBlack

    Yeji LovesBlack6 วันที่ผ่านมา

    Hope Chaeryeong’s dance and Yuna playing floorball was also included here 🙁

  46. 김도희

    김도희6 วันที่ผ่านมา

    채령이가 춤춘 건 없네 아쉽

  47. so youi

    so youi6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대박이다 노래 완전 잘하네 음색도 좋고 발음도 좋고 가창력 좋은데 옛날에 가창력논란있었던데 넘 안타깝더

  48. B Bubble

    B Bubble6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너무좋다...;

  49. 그냥

    그냥6 วันที่ผ่านมา

    예지 멋지다 ㄷㄷ

  50. 마카롱냠

    마카롱냠6 วันที่ผ่านมา

    다른 여그룹들과는 진짜 다른게 보통 퍼포먼스 보여줄때는 그 그룹의 메댄들만 나와서 춤 추는데 잇지는 워낙 춤 실력이 상당해서 한명씩 나와서 장기자랑(?) 함,, 개머시써 최고야 미친 리아도 음색 개쩔었쟈나 ....

  51. naga padmini

    naga padmini6 วันที่ผ่านมา

    Subtitles ? When ?

  52. sunny choi

    sunny choi6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워너비 댄브 때 살짝 위험할 뻔함 ㅎ 이제 희철님이 호응을 넘 잘해주시니까 기분이 좋아서 집중력이 살짝 떨어졌던듯~ 겨우 위기 모면함 ㅋㅋ

  53. IG:Meenapciyahhh

    IG:Meenapciyahhh6 วันที่ผ่านมา

    Next treasure pleasee😭😭💙💙💙

  54. 오리

    오리7 วันที่ผ่านมา

    와 3:04 미쳤다 너무 잘춰

  55. Shiela Daligdig

    Shiela Daligdig7 วันที่ผ่านมา

    I'M A BLINK BUT I'M REALLY STUNNED ON HOW TALENTED ITZY IS 🔥 THEY ARE ALL AMAZING IN THEIR OWN WAY. IT'S HARD TO HAVE A BIAS 😭

  56. 하은짱

    하은짱7 วันที่ผ่านมา

    4:19 저거 마이크 안 켜져있는거 아님?

  57. 이하린

    이하린7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역시 낮은톤 보컬 너무 매력있어...

  58. Niña Camille Miguel

    Niña Camille Miguel7 วันที่ผ่านมา

    Goosebumps to Lia's relaxing voice

  59. Niña Camille Miguel

    Niña Camille Miguel7 วันที่ผ่านมา

    Goosebumps to Lia's relaxing voice

  60. ImASimpFor_ Kpop

    ImASimpFor_ Kpop7 วันที่ผ่านมา

    Y'all noticed some Not Shy choreography in here?

  61. Himu

    Himu7 วันที่ผ่านมา

    These girls are so talented wow, I wanna stan them

  62. 젠츄리챙〰

    젠츄리챙〰7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랑 로제랑 콜라보 해줬음 좋곳다..ㅋㅋ

  63. 젠츄리챙〰

    젠츄리챙〰6 วันที่ผ่านมา

    @나동이林 ?

  64. 나동이林

    나동이林6 วันที่ผ่านมา

    싫엉

  65. biah

    biah7 วันที่ผ่านมา

    É TÃO SATISFATÓRIO A LIA FALANDO " QUITE ALRIGTH" MDS SMRJRBRDMDNDBDKKDD

  66. Marri Lourenna

    Marri Lourenna7 วันที่ผ่านมา

    ITZY are very talented and charismatic

  67. 귀족쿠치키

    귀족쿠치키7 วันที่ผ่านมา

    있지는메댄4명 예지 파워섬세 채령가볍고 섬세 깔끔 류진 박력 팝처럼잘튄다 유나 박력있고 시원하다 리아 평균 메인보컬이 이런고난이도 춤을 추는거자체가 미친거..ㄷㄷ 5명이 머리카락은진짜 잘쓴다 특히 유나 채령이는 머리카락도춤추는거같아ㅜㅜ

  68. 초이

    초이7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가 데뷔곡 제외 이전 곡들에서는 춤에서 디테일이 부족한게 보였었는데 이번 컴백곡은 데뷔곡때처럼 어색함 없이 잘 추는것 같아서 확실히 노력 많이했구나 싶음.. 이전 곡들도 이후 곡들도 많이 연습해서 앞으로도 이번 곡만큼의 퀼을 계속 보여주길 바람 근데 음역대에 맞는 곡을 부르니까 확실히 보컬 매력이 더 사는듯 이번 곡은 리아파트가 킬링파트같아..그리고 팝송이 잘 어울린다 팝송 커버하는더 더 들어보고 싶음ㅎㅎ

  69. Emily

    Emily7 วันที่ผ่านมา

    Las Itzy so geniales

  70. rerorero888

    rerorero8887 วันที่ผ่านมา

    7:43~ lol

  71. rerorero888

    rerorero8887 วันที่ผ่านมา

    6:04~ lol

  72. Shofi Safira S

    Shofi Safira S7 วันที่ผ่านมา

    06:58

  73. Elennior `ELLE Dela Peña

    Elennior `ELLE Dela Peña7 วันที่ผ่านมา

    Itzy Everybody.!! 😍💪💥

  74. 나동이林

    나동이林8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 정말로 개귀여웡 🤣🐯

  75. Golden Spring

    Golden Spring8 วันที่ผ่านมา

    💖

  76. 정우영사랑해사랑한다고!!!!!!

    정우영사랑해사랑한다고!!!!!!8 วันที่ผ่านมา

    최지수 노래 진짜 잘한당.. 음색 미쳐ㅠㅠ

  77. Yogi Ardiani

    Yogi Ardiani8 วันที่ผ่านมา

    I want ryujin x lisa x chungha

  78. Nayla Sastra Jawie

    Nayla Sastra Jawie8 วันที่ผ่านมา

    Lia really unique voice

  79. Luving usually

    Luving usually8 วันที่ผ่านมา

    아형멤버들이 뒤에서 저렇게 찐으로 감탄하는거 오랜만에봄 ㅋㅋㅋ 있지가 춤을 겁나 잘추깅하나봄 클라쓰가 다르다고 하네

  80. Ree Eses

    Ree Eses8 วันที่ผ่านมา

    Over all talent , JYP Entertainment please promote your artists well

  81. 김강윤

    김강윤8 วันที่ผ่านมา

    왜 채령님은 파트가거의없음?

  82. 조진호

    조진호8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목소리 넘 이뿌네요....^^

  83. Shafinaz Hanafi'95

    Shafinaz Hanafi'958 วันที่ผ่านมา

    heechul is like a proud uncle to his nieces ahahaaha... very supportive

  84. 나이트 은별

    나이트 은별8 วันที่ผ่านมา

    늦게 신곡낸 이유가 있다 리아 실력이 엄청 늘었네

  85. Ximena Martinez

    Ximena Martinez8 วันที่ผ่านมา

    ESTOY SOPRENDIDA CON LIA

  86. ᄒᄒᄒᄒ

    ᄒᄒᄒᄒ8 วันที่ผ่านมา

    있지는 춤을 더 빡센걸로 해도 좋을듯 이번 곡 춤 진짜 멋있고 좋음.. 더더더더더 멋있는걸로 가자

  87. me thedreamer

    me thedreamer8 วันที่ผ่านมา

    gosh Ryujin is SO attractive the way an oppar cant make me feel lol it makes me questioning my gender so hard

  88. 햇반

    햇반8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솔로 내줘 !!!!!!!!♡♡

  89. 정아현

    정아현8 วันที่ผ่านมา

    류진아 미치겠네

  90. SassyJungwoo

    SassyJungwoo8 วันที่ผ่านมา

    They killed it all

  91. Narma Kim

    Narma Kim8 วันที่ผ่านมา

    Please add English subtitles 🥺

  92. #

    #8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음색 미쳤다..ㅜㅜ♡

  93. 엉이

    엉이9 วันที่ผ่านมา

    7:05 7:05 7:05

  94. Roblox G

    Roblox G9 วันที่ผ่านมา

    이쁜데 노래까지 잘하면 어쩌라는 거야

  95. kitteng

    kitteng9 วันที่ผ่านมา

    nainlove na naman ako ke ryujin!!!

  96. 김용필

    김용필9 วันที่ผ่านมา

    리아 ㅠㅠ 음색 진짜 ㅠㅠ 백예린처럼 솔로로 가능할것같고-! 그리고 영어앨범으로 디싱하나 살포시 릴리즈해도 대박칠것같는데

  97. Vijay Thakur

    Vijay Thakur9 วันที่ผ่านมา

    I want to see CHAERYONG solo

  98. Isabel Pacardo

    Isabel Pacardo9 วันที่ผ่านมา

    6:46 this is why I'm inlove with Shin Ryujin

  99. theia_athena

    theia_athena9 วันที่ผ่านมา

    I am happy that they wear long skirt, because we know their dance is so powerful

  100. Evelyn Ramirez

    Evelyn Ramirez9 วันที่ผ่านมา

    Ryujin is the female Park Jimin 😍

  101. 양세아

    양세아9 วันที่ผ่านมา

    1:17 영철이 따라 앉는거 너무 웃기다 ㅋㅋ

  102. Glitch PoP

    Glitch PoP9 วันที่ผ่านมา

    3:21 She so cute